본문 바로가기

선문대학교 교목실

교목실 Office of Chaplain
여러분의 열린공간
교목실 소개
01
인사말
  • 더불어 함께 만드는 희망의 선문대학교 교목실.
  • 선문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교목실은 하나님의 참된 사랑과 말씀을 통해 '애천(愛天)', '애인(愛人)', '애국(愛國)' 의 3대 건학이념을 실현하는 곳입니다.

    그러기에 교목실은 선문 가족 여러분의 방문을 언제나 환영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학교 생활을 하다보면 기쁘고, 즐겁고, 보람된 일도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러나 인간이기에 때로는 괴롭고, 우울하고, 사람들에게 또는 자신 스스로에게 실망을 느끼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모든 인류의 부모가 되시는 하나님은 사람을 실망시키지도, 배반한 적도 없는 공의의 하나님, 참사랑의 하나님이십니다. 인간의 모든 잘못을 이해하시고, 용서하시는 분이 바로 하나님이시며, 언제나 따뜻한 참사랑으로 찾아오셔서 우리들을 품어주십니다.

    "하나님의 눈에는 피부색의 차이가 없습니다. 하나님의 눈에는 국경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눈에는 종교와 문화의 벽이 보이지 않습니다.

    교목실은 그러한 하나님을 소개하고, 만나게 해드리는 하나님과의 만남의 장소입니다. 어떤 특정 종교만을 고집하거나 주장하는 곳이 아니라, 모든 종교인들이 함께 모여 손잡고 공통의 관심사를 논의하며, 사랑의 선문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초종교적인 이념을 견지하는 곳입니다.

    그러한 사랑의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교목실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이시대가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미래형 인간에 합당한 '인성교육을 통한 인격자 양성', '다양한 국적의 세계인과 함께하며 그들을 이해하는 세계시민 육성'에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학교생활을 하시는 동안 기쁜 일이나, 어려운 일이나, 삶의 고민이 생길때에 찾아오셔서 함께 고민하고, 정을 나누며, 한 하나님 아래 하나의 형제자매로서 지구촌 대가족의 사랑을 실현하는 선문 가족이 되시기를 원합니다.

    교목실은 항상 선문가족 여러분에게 열린 공간이 되어 여러분을 반갑고 따뜻하게 맞이할 것을 다짐하며, 다시한번 선문가족 여러분의 앞날에 무한한 하나님의 기호와 은총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교목실장 이재일

전화기아이콘 대표전화 : 041-530-2117
위치아이콘 주 소 : 우)31460 충남 아산시 탕정면 선문로 221번길 70 선문대학교 본관 605호 교목실
COPYRIGHTⓒ 2022 SUNMOON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